Make your own free website on Tripod.com

1999 November News 

 

Nov 04

왕비 10월 3일 UFO 라디오 출연 인터뷰 내용

어제 제가 운좋게도 인터넷으로 이 인터뷰를 들었습니다. 어제 4시 15분부터 50분까지 증지위의 딸 증보의가 진행하는 이 프로그램에 출연한 왕비는 편안한 목소리로 인터뷰에 임했는데요. 증지위랑은 그런대로 안면이 있는 반면 딸과는 별로 친하지는 않은 모양이더군요. 아바오(증보의의 애칭)도 첫 인사를 하고나서는 자기가 아주 예전부터 왕비의 팬이었다고 하면서 이렇게 만나게 되서 정말 좋다는 말을 했으니까요. (아마도 처음 만나게 되었나봐요.) 증보의는 말하길 자신이 왕비가 긴머리에 파마를 했던 그 시기부터 팬이라고 했어요. (아니, 난 그런 사진은 본 적이 없단말이다!! 긴 머리는 뉴욕에 다녀온 후에나 했던 것 같고, 커밍홈 앨범을 낼 때만해도 어깨정도밖에 안오는 머리길이었구요. 그리고 머리 길고나서는 본격적으로 파마한적은 없는걸로 아는데, 셋팅등을 해서 머리를 약간 구불하게 한 적은 있어두요. 모르겠습니다. 제가 잠시 기억을 못해내는건지. 제 생각에는 아주 초기에 머리 길기전에 파마했을 때랑 착각하는건 아닌가 싶네요. 어쨌든!!!)

프로그램 중간에는 계속 왕비의 [백년고적]과 [지애맥생인]을 틀어주면서, 쿨한 왕비와 또 한쪽은 무슨 왕비더라? 어쨌든 그런 왕비 둘중 누가 좋은지 전화로 투표를 받았는데요. 백년고적이 근소한 차로 앞섰다고 하는군요.

왕비가 처음 나와서 증보의와 인사를 하자마자 한명의 팬과 전화통화를 가능하게 해준다고 했어요. 대신 퀴즈를 하나 맞춰야 했는데요. 그 퀴즈란 왕비의 수많은 노래중 한곡을 들려주고서 맞추어야 한다는 거였습니다. 그래서 들려준 음악이 한 노래의 맨 앞부분 2초?3초? 음악을 들은 왕비도 [너무 짧은 것 같아요]라고 이야기할 정도였습니다. 저도 뭐더라! 뭐더라! 할 정도였으니까요. 그런데, 역시 놀라운 팬들은 있더군요. 대만의 팬이 전화를 해서는 [동童]이라고 맞추는거에요. (흑, 좀 더 노력해야겠다고 생각하면서)이 팬은 자기가 왕비의 열성팬이라고 하면서 이번에도 공항에 나가서 왕비와 악수를 했다고 하는군요. 왕비가 대만에 올 때마다 매번 악수를 한다고 하니 한국팬들에겐 부럽기 그지 없습니다.

어제 금방 썼어야 하는데, 역시 하루가 지나니 잘 기억이 안나는군요. 기억을 더듬어서 써보면, 증보의가 드라마 [천세정인]을 봤었던 이야기를 하자, 왕비는 [으앗!]하면서 이야기하기도 싫어하는 기색을 하더군요. 하지만 역시 분위기가 좋았던 만큼 몇마디 이야기를 했는데요. 티브이 드라마는 감정 표현등이 여러 가지 다양한 부분들이 많기 때문에 더 어렵다고 합니다. 정동이에 대한 이야기도 했는데, 아...기억나지 않는 안타까움이...아마도 누군가 이 인터뷰를 또 녹음해서 리얼오디오로 만들어 올리지 않을까라고 기대를 해봅니다. (낮시간이라 녹음 못했을까요?흑, 안되는데T.T) 오늘은 정말 더 이상은 기억이 나지 않네요. 누가 다시 녹음해서 업데이트를 하거나 영어해석이라도 올리면 다시 업데이트를 하구요. 나중에 틈틈이 생각나는대로 보충을 하도록 하지요. 對不起!!

UFO 도정영 프로의 왕비 인터뷰 녹음 다운로드 - singapore fayenatics homepage
영어로 되어있으니 다 아시겠지만, 2nd Nov 1999 에 업데이트 된 부분에 file1|file2|이런 식으로 된 부분이 있을 겁니다. 거기를 다운 받으시면 되요. 증보의 인터뷰도 빨리 올려주라!!!

왕비 대만 도착모습

TVBS-G의 오락신문에서는 왕비의 대만 도착모습을 방영했습니다. 이 파일은 TVBS-G의 홈페이지에도 올라와있구요. 여기서 직접 다운로드 받으세요. 이 file은 일주일 정도 후면 지워집니다.

왕비 대만에서 곽부성과 부딪치다. 연합뉴스

MC장소연이 병이 난 관계로 소연Window는 타오즈(도정영)이 mc를 맡고 있는데요.(꽤 됐습니다. 빨리 쾌차하시길..여장부라 좋아하는데.) 3일 이 프로그램을 홍콩의 천왕천후 곽부성과 왕비가 같은 날 녹화를 하게 되었다는군요. 먼저 녹화를 마친 곽부성과 녹화를 하러 들어가는 왕비가 따악 녹화장에서 마주쳤다는데요. 이 두명이 하필이면 똑같이 붉은색 옷을 입었다는군요. 이 두명이 마주치자 서로 친숙한 두명은 광동어로 인사를 나누었고, 현장에 있던 기자들의 카메라 후레쉬가 연이어 터졌다고합니다.

왕비의 이 옷은 지난 98-99 콘서트때 한 이틀인가 입었던 옷인데요. 기억 나시나요? 저도 빨간색이 참 예쁘게 나와서 이쁘다고 생각했었는데, 왕비도 좋아하는 옷인가봅니다. 근데 붉은 색도 여러종류가 있는 법인데, 참으로 곽부성과 왕비의 붉은 색은 정말 똑같네요. (근데 부성군이 더 작당^^)

왕비가 점을 잘 믿는 것을 익히 알고 있는 도정영은 왕비를 위해 [별자리점, 관상, 성명점, 수정구, 거북이점]등등 각종 점치는 방법을 준비했습니다. 또한 여러명의 점장이를 청해서 애정과 사업등에 관한 예언을 들었다는데요. 그중 몇몇 점장이의 말은 너무나 잘 맞아서 왕비도 놀라서 자신의 성격과 애정관등에 관한 이야기들을 털어놓았다구요.

여러명의 점장이들이 모두 왕비의 사업운이 아주 좋다고 입을 모았다고합니다. 하지만 애정운에 대해서는 그리 뜻대로 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별자리대사는 왕비는 [그다지 자신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을 사랑한다고 했고, 사랑하는 대상을 선택할 때, [자신을 고생시킬 대상을 찾게된다]고 하자, 왕비는 [딱맞아요! 나는 왜 그렇게 바보같을까!]라고 했다구요. 또 많은 대사님들이 왕비는 올해 안에는 결혼하게 되지 않을 것이고 결혼은 그녀의 사업에 손실을 가져올 것이라고했다고하네요. 그리고 30세부터 40세까지는 왕비의 사업이 정상에 도달할 것이라고 했다구요. 그러자 왕비는 즉시 말하길 [사업이 정상에 도달한다구요! 그러면 우리 매니저가 너무 좋아하겠네요!]라고 하면서 다시 말하길 [그러면 40세가 되어도 결혼할 수 없나요?]

결혼과 애정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아쉬움을 감출 수 없었는데요. 하지만 점장이 선생님들은 모두들 말하길 왕비는 [천성적인 좋은 엄마]라고 했다구요. 하지만 [너무 아이를 총애한다]라는 말에 대해서는 왕비는 동의할 수 없다는데요. 딸 동동이가 말을 안들으면 엉덩이를 때려준다구요. 그러자 타오즈가 [혹시 마작때 쓰는 자로 때리는거 아니냐?]라고 하자, faye는 답하길 [마작할 때는 아이를 때려줄 틈이 없죠!]라고 대답했다구요. 딸아이의 성격은 날이 갈수록 왕비 자신을 닮아간다고 하면서, 매번 일을 하러 집을 나올 때마다 동동이가 떨어지기 싫어하는 표정으로 엄마를 바라봐서 왕비도 매우 떨어지기 싫다고 합니다.요즘은 얼마나 컸을 지 정말 보고 싶네요.

채널브이[V] 인터뷰 내용중 - 여명이 사람을 때린 이유는?

왕비는 채널브이의 안젤라와 인터뷰를 하면서, 비교적 민감한 문제도 거리낌 없이 답변을 했다고 합니다.

왕비와 안젤라는 모두 사자좌의 여성들인데요. (왕비는 생일이 8월8일, 안젤라는?) 이전에 홍콩에서 우연히 똑같은 색깔의 옷을 입고 만나게 되었던 두 사람은 이번에는 또 역시 비슷한 계열의 옷을 압고 진행을 하게 되었다구요. (뭐 이쯤이야 비슷한 것도 아니지 않나?) 어쨌든, 두명의 만남에는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구요.

인터뷰 현장에서 안젤라는 완전히 직선적으로 왕비의 홍콩 [란규방蘭](란콰이퐁]에서의 두가지 사건에 대해서 물어봤는데요. 이 두가지 사건이란, 한가지는 란콰이퐁(홍콩에 서양식 pub들이 많이 있는 멋진 동네입니다. 넓진 않지만...중경삼림을 찍었던 California나 faye가 일했던 fast food가게도 이곳에 있죠)으로 놀러나갔던 왕비와 여명이 기자가 따라와서 몰래 사진을 찍고 있는걸 알게 되자 여명이 그 기자를 때렸다는 것이었는데요. 매체에서는 [여명이 왕비를 위해서 사람을 때렸다!]라고들 했죠. 그것에 대해서 왕비는 말하길 [여명은 자기를 위해서 사람을 때린 것이에요, 나를 위해서 때린 것이 아니죠!]라고 했다구요. (때리긴 때렸나보네요. 고소는 안당했나? 아니면 그만큼 기자가 무례한 행동을 했었나?) 또한 다른 화제로는 書楓이라는 사람이 江靑의 역을 왕비가 연기해주길 요청했었다는 것에 대해서 왜 거절을 했냐는 것이었는데요. (이에 대한 소식은 나중에 다시 자세히 알려드리죠.) [그 역은 어릴 때부터 늙어서까지 연기를 해야했어요. 내 생각에 나는 내가 해낼 수 없을 것 같았어요. 나는 자신이 없는 일은 하지 않아왔습니다. 투자하는 사람들의 돈을 낭비시키지 않기 위해서.]라고 했다구요.

친구 유가령과 함께 프랑스 여행에서 막 돌아온 왕비는 그곳에서 구입한 짙은 색의 낮은 신발을 발에 신고 나타났다. 왕비는 그곳의 문화외에도 프랑스의 디저트와 맛있는 음식들에 완전히 매혹되고 말았다고. [안에 여러 가지를 넣은 빵이랑 치즈 샌드위치는 그 맛이 정말 최고에요!] 안젤라가 그곳에서 멋진 만남이 없었냐고 묻자 (애정이 있는 만남을 말하는) [그냥 여기저기 구경다닌 것뿐이에요. 특별히 그곳에 있는 남자들을 유의깊게 보진 않았죠. 저는 그곳의 느낌을 아주 좋아해요. 이후에 거기서 계속해서 살 것을 고려해보고 있어요.]

마지막으로 매번 [여러분 채널브이를 봐주세요]라고 말하는게 너무 재미없다고 느낀 왕비는 이번에는 안젤라를 뒤에가라고 하고선 안젤라가 브이자를 표시하고 왕비가 목소리를 내는 것을 시도했다구요. 두명의 사자좌의 여성들이 만나서 아주 즐겁게 녹화를 끝마쳤다고해요. (재밌을 것 같긴하네요. 하지만 역시나 제대로 보기 힘든 페이리푸미엔뛰에이미엔!!)

Faye Wallpaper 다운 받기

왕비의 예쁜 Wallpaper들이 있네요. 가서 다운로드 받아서 컴퓨터 배경화면으로 깔고 분위기를 바꿔보세요. 주소는,
http://hem2.passagen.se/violaine/Wallpaper.htm 입니다요.
최근에 faye의 [菲感情生活]이란 정선집이 또 나온거 아시죠? 이 앨범에 또 다른 앨범에는 없는 사진들이 수록되어있다네요. (헉, 사진 때문에 또 사야하는겨?) 사진들을 한번 받아보세요. 뾰족머리 시절의 왕비 사진들이 많네요.
http://hem2.passagen.se/violaine/EmotionalLife.htm 

Nov 03

왕비 대만 프로모션 스케줄

王菲來台宣傳行程表

11/02

16:30-19:00

[V]飛利浦面對面專訪(周瑛綺)
채널브이 필립스 면대면

預錄
녹화

20:30-21:30

飛?電台(陶晶瑩)
UFO 라디오 인터뷰
DJ  도정영

Live播出

11/03

13:00-14:30

小燕Window(陶晶瑩)
소연 윈도우 (일종의 토크쇼) MC 도정영

預錄
녹화

16:15-17:00

飛?電台3-5(曾寶儀)
UFO 3-5 프로그램
DJ 증보의 (증지위의 딸)

Live播出

17:30-18:00

TVBS-G娛樂新聞(陶晶瑩)
TVBS-G 오락신문(연예뉴스 프로그램) MC 도정영

Live播出

18:30-19:00

三立完全娛樂(高怡平)
삼립완전오락 (연예뉴스 프로그램) MC 고이평

Live播出

19:00-20:00

三立名人約會 삼립명인약회
(일종의 스타 토크쇼)

預錄녹화

11/04

12:00-14:30

MTV最愛(徐曉析)
대만 MTV프로그램
VJ 서효석 (예쁜 여자 VJ입니다. )

預錄녹화

15:00-15:30

東森1800娛樂開講(陳孝萱)
동삼1800오락개강(아마도 일종의 오락뉴스 일종)
MC 진효훤

預錄녹화

16:00-17:00

[V] VIP(蔣同慶)
채널브이 귀빈석
VJ 장동경 Michael (아시죠?)

預錄녹화

18:00-18:45

GTV娛樂百分百(SOS)
GTV오락백분백 (연예뉴스프로그램) MC 서씨자매 SOS

Live播出

20:00-21:00

台北7-Up(敖君怡)
타이뻬이 쎄븐업 DJ 오군이

Live播出

11/05

13:00-16:00

記者會 기자회견

 

16:30-17:45

全能綜藝通(胡瓜,楊帆)
전능종예통 (종합 연예오락 프로그램) MC 호과,양범

預錄녹화

18:00-21:30

超級星期天(哈林夜總會)
초급성기천 Super Sunday
MC 유징경

預錄녹화

22:15-23:00

飛?電台音樂奇?(黃子交)
UFO라디오 진기한음악
DJ 황자교
http://media.seeder.net/ 
에 가시면 되구요. 중국어를 모르시는 분들은 지금
이곳을 누르시면 직접 들으실 수 있습니다.  단, IE 5.0이상 버전을 사용하고 계셔야 합니다. 이하 버전을 사용하고 계신 분들은 Window Media Player를 설치하신 후에 File을 선택하고 Open을 선택하신 후, http://media.seeder.net/ufo/ufo.asx를 써넣으시고 ok를 누르시면 됩니다. (이해가 되셨나요?)

Live播出

11/06

14:00-15:00

Juice就是音樂網站 影音聊天室
Juice음악 사이트 인터넷 채팅
(
http://www.juice.com.tw)
한국어 윈도우로는 중국어가 안보이네요. 안타까와요.

Live播出

16:15-17:00

三立音樂風雲榜 (羅小雲)
삼립음악풍운방 (삼립채널의 음악 차트 프로그램)
MC 나소운

Live播出

11/07

16:00-17:00

TVBS-G勁?爆唱 (曾寶儀,卜學亮)
TVBS-G경엽폭창
MC 증보의, 복학량

Live播出

 

왕비 음반 프로모션 위해 대만도착

왕비는 11월 2일 신보 [지애맥생인]의 프로모션을 위해 대만을 방문했습니다. 11월2일 정오경 대만에 도착한 faye는 공항에 나오자마자 공항을 지키고 있었던 대만의 기자들을 보고 깜짝 놀랐다는데요. 최근들어 갑자기 대만 기자들이 공항에까지 스타들을 마중나가는 풍습이 생겼다고 하더군요. (이유는? 공항에서 재밌는 일이 많이 발생하면서라고 해요) 하지만 기자들의 표현을 빌면 왕비는 상당히 기분이 좋아보였다구요.

기자들은 몰려들어서 faye에게 여러 가지를 물어봤는데요. "대만에서의 프로모션을 위한 의상을 구입하는데 20만 HK달러를 썼다는게 사실이냐?"라고 묻자 faye는 약간 기분이 상해보였고 '그런 일 없다'라고 간단하게 대답했다고합니다. 이어서 또 다른 기자가 "이번에 대만에 온 것은 함께 마작을 할 친구를 찾으러 온게 아니냐?"라고 물었는데 왕비는 여전히 웃는 얼굴로 " 절 볼 때마다 마작에 대해서 묻지 마세요. 저라고 매일매일 마작만 하는건 아니에요!"라고 대답했다구요. (신문마다 이야기가 달라서 이 질문에 기분이 나빠졌다는 걸로 착각했었는데, 오락신문 인터뷰를 보니 아니네요.)

옆의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요즘 faye는 청바지를 치마로 만든 저 스타일의 치마를 즐겨입는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에는 이미 유행지나간지 한 2-3년 되는 것 같군요. 아니면 예전부터 입었는데 요즘에서야 기자들의 카메라에 잡힌 걸까요?)

왕비는 대만에 도착하자마자 추운공기를 느끼자 곧 마라화과(麻辣火鍋)가 먹고 싶어져서 스탭들과 함께 마라화과를 먹었다구요. (마라화과란 일본식 음식에서 먹는 샤부샤부와 비슷한 음식인데, 국물이 아주아주 빨갛고 맵습니다. 사실 우리나라 고추는 외국의 고추에 비하면 별로 안매운편이죠. 그러니까 즐겨먹을 수 있는겁니다. 대만의 고추도 굉장히 맵구요. 그 매운 고추로 국물을 만드니 엄청나게 매워요. 그래서 우리나라 사람들도 먹으면 배탈이 나곤합니다. 며칠 전 [쉬리]의 대만 상영홍보를 위해 대만을 방문했던 강제규 감독과 김윤진도 이 마라화과를 먹었는데요. 강제규 감독은 한 입 대자마자 너무 매워서 땀을 뻘뻘 흘리면서 주변의 맵지 않은 음식들을 마구 집어먹어야 했고, 김윤진은 비교적 신중한 모습으로 조금씩 맛을 보는데, 역시 그 강한 매운 맛에 땀을 흘리지 않을 수 없었다고 할만큼요....) 왕비가 매운 것도 잘 먹는지는 몰랐습니다. 곽부성은 대만에 갈 때마다 마라화과 먹으러 가자고 조른다고 하지요.

기분 좋게 마라화과를 먹은 후 첫 스케줄에 들어갔는데요. 첫 인터뷰는 바로 채널브이의 [필립스 면대면]이었습니다. VJ 주영기 Angela와는 이미 서로 편안하고 친한 관계였기 때문에, 아주 즐거운 프로그램 녹화가 되었었다고합니다. (저는 이 프로그램이 반 이상 8mm 카메라로 녹화가 되기 때문에 여간 화면이 보기 눈아프지 않아서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왕비는 이 프로그램에만은 나오지 않기를 바랬는데....안타깝군요.)

 왕비는 붉은 체크무늬 셔츠를 입고 주영기는 분홍 울스웨터를 입고 녹화를 시작했는데요. 왕비가 대만에 오기전에 2주일동안 프랑스에 다녀왔다고 하는군요.(어쩐지 그래서 신문에서도 뜸하고, 저의 luvfaye's Nest도 업데이트가 뜸하게 만들었습니다. 안젤라가 프랑스에서 어떤걸 쇼핑했냐고 묻자 지금 신은 신발과 귀걸이가 프랑스에서 산거라고 했다구요.

안젤라가 여러 가지 모습의 왕비를 찍기 위해서 8미리 카메라를 들이대자 왕비는 즐거워하면서 호기심을 보였는데요. 안젤라가 웃으면서 [귀여운척 하지 말아!]라고 하자, 왕비는 웃으면서 카메라에 대고 대답하길 [나는 귀여운 척 할 필요없어! 워낙 본래 귀여운걸!]라고 대답을 해서 왕비식 유머를 선보였다구요.

오늘은 시간이 없어서 이정도까지만 올리죠. 내일 더 올려드릴께요. (옆에서 어떤 사탕먹고 있는 두여자가 빨리 가자고 난리네요.) 중요한 소식들이 많은데!! 내일도 시간나길 기대하시길!

 

 

Copyrightⓒ 1998-1999 by Jeon Ju-hyo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