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your own free website on Tripod.com

1999 September News 

 

Sep22

faye의 신보 [지애맥생인] 국내 라이센스 발표

faye의 신보 지애맥생인이 국내에도 나왔습니다. (물론 16일에 벌써 나왔습니다.) 다 아시는 소식을 늦게 전해드려서 죄송하구요. 인터넷 시디 상점인 포노그래프 PhonoGraph에서 비교적 싼 가격(11,8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보세요! 포스터도 준다고 합니다. (EMI에서 늑장을 부려서 포스터는 조금 늦게 나온대요.) 이번 라이센스는 원판과 거의 다름없이 나왔습니다. 표지의 음반 제목이랑 곡설명하는 글자가 원판은 은금박으로 되어있는 점만 다르죠. 나머지는 시디위 그림 프린트 상태나 ,VCD까지 딸려나온거나 똑같구요. 특히 왕비의 11월 홍콩콘서트 (아마도 拉闊音樂會일 것으로 생각됩니다.)에 보내주는 응모권이 들어있지요. 홍콩비행기표, 숙박권, 그리고 티켓까지 제공한다고합니다. (마음 같아서는 소문 안내고 혼자 보내서 상품을 타고 싶지만)

신보에 대한 약간 더 자세한 글을 코리아뮤직넷에 써놨습니다. 가서 읽어봐주셔도 좋지요.

faye 태국에서 2046 촬영 하고  홍콩으로 돌아와 대만 프로모션 갈 예정

faye는 태국에서 2046의 촬영을 하고 홍콩으로 돌아왔구요. 뮤직비디오를 하나 더 촬영한 후 대만에 프로모션 투어를 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25일에 떠나서 26일에는 대만에서 채널브이의 주최하에 사인회를 열 예정이구요. 다시 홍콩으로 돌아왔다가 10월2일에는 대만에서 IRCT와 CNN이 공동주최하는 아시아 음악축제에 참가하게 된다고 합니다. 이 콘서트에는 우리나라의 H.O.T와 S.E.S 그리고 일본의 우타다 히카루까지 참가한다는 소식이 있었는데, H.O.T는 문희준의 부상으로 과연 갈 수 있을런지 모르겠군요. 스포츠 조선의 기사 원문을 보세요. More...

faye  대만 프로모션 스케줄  in EMI site

대만의 EMI 사이트에도 Faye의 대만 프로모션 스케줄에 대한 소식이 올라와있습니다.  왕비의 새로운 화장에 대한 소식과, 사인회에 대한 소식이 대부분이죠. 해석할 시간이 없어서 죄송합니다.  Go to See


 

[당시적월량] 뮤직비디오엔 faye가 5명?

최근 채널브이에서 방영되고 있는 [당시적월량] 뮤직비디오는 많은 분들도 보고 계실겁니다. 4명의 페이가 나와서 왔다갔다 들어왔다 나갔다 하는 모습들이 아주 재미있고, 이쁘고 그리고 노래도 좋지요.

그런데, 얼마전 홍콩의 신문에서는 faye가 다섯명이라는 소식이 나서 많은 팬들이 놀랐습니다. 도대체 잠을 자고 있는 저 faye는 어디간 것일까? 그리고 싱가폴에서는 이 뮤직비디오가 금지될 것 같다고 합니다. 이유는, 싱가폴에서는 실내흡연이 금지되어있는데, 이 뮤직비디오 안의 5명의 페이중 한명은 계속 담배를 피워 물고 금방 꺼 버리고 하는 동작을 반복하는 페이도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페이측에서는 아얘 금지될 것을 대비해서, 벌써부터 새로운 뮤직비디오 버전을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거기에 5번째이 페이가 등장할 모양. 잠만 자는 페이라니 그것도 멋집니다.

왕비는 이 5명의 페이중 음악 듣는 페이가 아무래도 자기와 가장 비슷하다고 하는데요. 이 페이는 아주 장난스럽던데^^레게풍도 아닌 것이 머리도 재미있고, 전화만 하는 페이도 아주 이쁘죠. 여러분은 어떤 페이가 가장 맘에 드세요? 우리 투표라도 할까요?

전할 소식은 많은데, 시간이 없음이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훗날을 기약하며 오늘은 이만 마쳐야겠네요. 이상 한꺼번에 뭉뚱그려 전해드리는 두리뭉실 리포트 였습니다.

Sep02

faye Channel [V] 이달의 스타

faye가 채널브이의 이달의 스타 -강당주타성(强당主打星)에 선정되었습니다. 채널브이의 [강당주타성] 페이지에 가시면 faye가 꽃으로 된 브이 마크를 들고 있는 사진도 보실 수 있구요. 사진 두 개가 아주 큰 버전도 있습니다. 기사 내용이 주욱 나와있습니다. (다음 기회에 번안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밖에서 저장해놓고 안가지고 왔어요. 지금도 자세히 읽어볼 시간까지는.....)

9월3일과 4일 저녁 11시 30분, 그리고 9일과 10일 저녁 11시 30분 이렇게 4회에 걸쳐서 채널브이에서 독점 인터뷰가 방송된다고합니다.  안젤라 주영기 가 인터뷰를 했구요. 정동이 이야기도 했다구요. 당장 내일이네요. (지금이 2일 밤이니까 이걸 읽으시는 대부분의 방문자께서는 오늘이겠군요. 오늘 집에 일찍 들어가셔서 녹화준비를 하세요!!!) 왕비의 신곡 인터뷰도 방영이 된다고 하니, 아마도 아래의 [당시적월량](그때의 달빛)의 뮤직비디오가 아닐까 기대됩니다. 정말 다름다운 노래에요. 채널브이, 놓치지 마세요!
 

왕비의 또 다른 신곡 듣기 (當時的月亮)

왕비의 또 다른 신곡이 싱가폴의 라디오에서 방송되었다고 하는군요. 어서 다운로드 하세요. (싱가폴이 대만이나 홍콩보다도 더 빠르다니....)벌써 라디오에서 녹음해서 ra로 만들어 올려 놓은 사람이 있습니다. 링크만 알려줘서 누가 만들었는지 모르겠네요. (링크만 해놓는건 싫은데, 제것도 그렇게 해놓으면 기분이 아주 나쁩니다.)음질은 그런대로 들을 만하구요. 노래가 정말정말 좋습니다. 아마도 이게 대중적으로 미는 곡 같더군요. 하지만 여전히 아름답고 서정적인 발라드곡, 정말 맘에 들어요. 알렉스님도 [정채]보다 좋다고 하시던데, 저도 그렇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테크노 음악을 그리 좋아하지 않아서 그렇기도 합니다. (하긴 어제 들어본 테크노 음악은 아주 좋던데....왕비는 테크노에는 별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왜냐, 아름다운 목소리가 잘 살지 않으니까...) 

 

Copyrightⓒ 1998-1999 by Jeon Ju-hyoun